좌측메뉴타이틀
  • CANNES LIONS IN SEOUL
  • 수상작 전시
  • 수상작 상영
  • CREATIVITY FORUMS
  • 칸 세미나 중계
  • 예매 안내
  • 무료쿠폰 이벤트


내용타이틀
> 칸 라이언즈 인 서울2014 > 수상작 전시

WINNERS EXHIBITION

올해 코엑스 2014년 칸 라이언즈 수상작 200여 점이 소개되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행사가 기대됩니다. 특히 프로모&액티베이션, 다이렉트, PR 등 부문 수상작들의 케이스 스터디가 한글 자막과 제공돼 학생들은 물론 현업 종사자들에게도 유익한 행사가 될 것입니다.

전시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코엑스 D2 홀에서 진행되는 칸 라이언즈 세미나 상영과 국내 크리에이티브들의 강연에도 자유롭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권 가격
3일 입장권 100,000원(학생 70,000원)
1일 입장권 35,000원(학생 25,000원)

3일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메가박스에서 진행되는 수상작 상영회 예매권(현장예매 가능)을 드립니다.

시간 • 장소 : 10월 3일(금) ~ 10월 5일(일) 코엑스 D2 홀 (3층)

Winners Exhibition Preview 전시작 미리 보기

  • 치포틀레는 멕시코 식당 체인으로 공장형 축산의 문제점을 제기, 가족경영농장이나 소규모 농장을 지원해왔다. 치포틀레가 개발한 이 게임 애플리케이션은 악당과 싸우며 아름다운 농장을 가꾸는 허수아비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해준다.
  • 일반 대중들에게 볼보 트럭의 우수성을 알리고 화제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집행한 캠페인. 다양한 라이브 테스트를 진행해 이를 동영상으로 인터넷에 유포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장 클로드 반담의 실제 스턴트 부분은 텔레비전 용 캠페인으로 제작되며 유튜브 상에 무수한 패러디 물을 낳기도.
  • 혼다가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인 인터내비를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 1989년 포뮬러1에서 그랑프리를 탔던 세나의 경기 당시 엔진 정보를 디지털화 해서 되살린 후 이를 경기장에 놓인 수많은 스피커를 통해 세나의 주행속도에 맞춰 재생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나가 되살아난 것처럼 연출해냈다.
  • 네덜란드에 소재한 국제 아동 후원 기구인 테르 데 좀므에서는 빈국 아동들을 상대로 부국 남성들의 웹캠 섹스를 막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이용해 실물과 흡사한 ‘스위티’라는 가상 인물을 만들어냈다. 이 가상 인물을 통해 수집한 정보가 실제 범법자들을 검거하고, 이 캠페인은 아동 사이버 성매매의 문제를 제기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 런던 시내의 디지털 전광판을 이용, 브리티시 에어라인의 항공기가 지나갈 때마다 어린아이가 일어나 비행기를 가리키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게 했다. 이 때 해당 항공기의 비행정보를 항공기에서 받아 전광판에 함께 보여주며, 오디언스는 해당 웹페이지에서 더욱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게 했다.
  • 페루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경제성장률 1위를 자랑하면서도 행복지수는 16위에 머물고 있다. 코카콜라는 전용 코카콜라 사진 부스를 제공, 무료로 사진을 찍게 해서 미소 띤 표정으로 신분증 사진을 교체하도록 독려했다. 그 결과 불과 한 달 만에 페루 정부에서 발급한 신분증 5만장 중 무려 4만5천 장이 미소 띤 사진으로 교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