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s_live
시간 제목/연사
12:00 ∼ 12:15 15분 모든 확률에서 이해를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의 형식
복스 미디어(Vox Media)
12:15 ∼ 12:20 5분 브레인 드룰(Brain Drool)
하쿠호도(Hakuhodo)
12:20 ∼ 12:35 15분 피봇(Pivot) : 뉴노멀 시대에 성장할 수 있는 방법
I & CO
12:35 ∼ 12:55 20분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라이언즈
Isobar 로날드 응 (Ronald Ng)
12:55 ∼ 13:00 5분 크리에이티비티 너머(ÜBERCREATIVITY)
서비스플랜(Serviceplan)
13:00 ∼ 13:25 25분 효과성(Effectiveness) 코드 깨기
칸 라이언즈 & WARC
13:35 ∼ 13:50 15분 집에서 함께하기(At home with)
와이클리프 진(Wyclef Jean)
13:40 ∼ 13:50 10분 크리에이티비티 해방 시키기(Liberating Creativity)
바이너미디어(VaynerMedia)
13:50 ∼ 13:55 5분 큰 삶을 살아라(Live a big life)
니모 아윌(Nimo Awil)
13:55 ∼ 14:10 15분 광고를 찍기 전 주의해야 할 것
We Are Pi
14:10 ∼ 14:20 10분 지난 10년 최고의 중동 & 아프리카 및 유럽 지역 대행사 발표
14:20 ∼ 15:05 45분 독특한 자신을 발견하기
BBDO 인도 조시 폴(Josh Paul)
15:05 ∼ 15:30 25분 화제의 CMO
HSBC 리앤 컷츠(Leanne Cutts)
15:30 ∼ 15:45 15분 고전 캠페인 복원 작업에 관한 짧은 다큐멘터리
15:45 ∼ 16:05 20분 크리에이티비티가 예측 불가능함을 통해 우리를 이끄는 방법
페이스북
16:05 ∼ 16:35 30분 애자일 스토리텔링(Agile Storytelling), 전문용어를 넘어 창조하기
스포티파이(Spotify)
16:35 ∼ 17:10 35분 화음 묶기, 인간 관계를 중심으로 한 여정
VMLY & R
시간 제목/연사
12:00 ∼ 12:20 20분 광고를 통한 더 나은 삶
하이스토바이어티(Highsnobiety)
12:20 ∼ 12:25 5분 Catrentine(고양이(Cat)와 자가격리(quarantine)의 합성어)
AlmapBBDO
12:25 ∼ 12:40 15분 크리에이티비티는 나의 비즈니스
덴츠맥개리보웬(Dentsumcgarrybowen)
12:40 ∼ 13:00 20분 티타늄 라이언즈(Titanium Lions) 부문 심사위원장 브리핑
FCB 수잔 크레들
13:00 ∼ 13:15 15분 집에서 함께하기(At home with)
알렉스 로드리게스
13:15 ∼ 13:40 25분 이커머스 시대의 효과성
WARC
13:40 ∼ 13:45 5분 "당신의 시간을 부유한 나라의 국경처럼 보호하세요"
로렌 하버필드(Lauren Haberfield)
13:45 ∼ 14:00 15분 "친애하는 백인과 남성들에게"
품질레 음람보-응쿠카(Phumzile Mlambo-Ngcuka) UN 여성기구 총재,
스티븐 로어크(Stephan Loerke) WFA CEO
14:00 ∼ 14:10 10분 지난 10년 최고의 라틴 아메리카, 태평양 지역 대행사 발표
14:15 ∼ 14:40 25분 화제의 CMO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 아심 나시어(Asim Naseer)
14:40 ∼ 14:45 5분 미래 조각하기, 크리에이티브한 양자도약(Quantum Leap)
덴츠(Dentsu)
14:45 ∼ 15:25 40분 당신의 중요성: 당신의 크리에이티비티 박스에서 스스로가 가장 중요한 도구인 이유
콰이어트 스톰(Quiet Storm)의 트레버 로빈슨(Trevor Robinson)
15:25 ∼ 15:45 20분 회의실 속 브랜드: 목적을 갖고 혁신하는 방법
R/GA
15:45 ∼ 15:55 10분 Mi Pandemia(팬데믹)
그레이(Grey)
15:55 ∼ 16:25 30분 화제의 CMO
인데버(Endeavor) 보조마 세인트 존(Bozoma Saint John)
16:25 ∼ 16:50 25분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생명을 구하지 못한다. 뭔가 해야만 한다!!
인터섹트&아이콘 만(INTER:SECT & ICON MANN)
16:50 ∼ 17:00 10분 크리에이티비티 추진하기: 얼마나 가까이, 더 가까이 갈 것인가
iQIYI
시간 제목/연사
12:00 ∼ 12:45 45분 리차드 커티스(Richard Curtis)와 그의 친구들이 전하는 진짜 액티비즘(activism)
프로젝트 에브리원(Project Everyone)
12:45 ∼ 12:50 5분 변화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비티의 힘
왈라(Whalar)
12:50 ∼ 13:00 10분 몰입형 미디어와 스토리텔링의 부흥
유니티(Unity)
13:00 ∼ 13:20 20분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Creative Effectiveness Lions) 부문 심사위원장 브리핑
안 무케르지(Ann Mukherjee), 사이먼 쿡 (Simon Cook)
13:20 ∼ 13:25 5분 "멀리 가고 싶다면 함께 가야만 한다"
제이드 톰린(Jade Tomlin)
13:25 ∼ 13:55 30분 스크립트 퀴어링하기(Queering the Script)
카렌 위트니 베르논 (Kaaren Whitney-Vernon)
13:55 ∼ 14:05 10분 집에서 함께하기(At home with)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
14:05 ∼ 14:10 5분 왜 감정적인 것이 유일하게 합리적일까
융 본 마트(Jung von Matt)
14:10 ∼ 14:20 10분 크리에이티비티는 팀 스포츠다.
로날드 응(Ronald Ng)
14:20 ∼ 14:30 5분 지난 10년 최고의 아시아, 북미 지역 대행사 발표
14:15 ∼ 14:45 30분 강화하기: 선을 위한 힘으로서의 크리에이티비티
P & G
14:45 ∼ 15:15 30분 화제의 CMO
GSK 타마라 로저스(Tamara Rogers)
15:15 ∼ 15:50 35분 프로덕션 재설정하기
풀하우스의 베로니카 비치(The poolhouse's Veronica Beach)
15:50 ∼ 16:25 35분 성평등 광고를 현실로 만들기
디아지오(Diageo)
16:25 ∼ 16:55 30분 변화 가속화하기: 더 위대한 선을 위한 크리에이티비티와 테크놀로지
IBM
16:55 ∼ 17:30 35분 목적: 행동을 통한 옹호
에델만(Edelman) & 유니레버(Unilever)
시간 제목/연사
12:00 ∼ 12:30 30분 신임 디렉터 쇼케이스
사치&사치(Saatchi&Saatchi)
12:30 ∼ 12:40 10분 퍼블리시스의 미친 남자와 여자를 만나다
퍼블리시스 월드와이드(Publicis Worldwide)
12:40 ∼ 12:55 15분 모노마스(MONOMASS) 시대: 데이즈드 미디어, 청소년 문화를 이끄는 영향을 탐구하다
데이즈드 미디어(Dazed Media)
12:55 ∼ 13:15 20분 아웃도어 (Outdoor Lions) 부문 심사위원장 브리핑
AlmapBBDO 루이즈 산체스(Luiz Sanches)
13:15 ∼ 13:20 5분 "당신이 한 번도 가져보지 못한 것을 원한다면,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것을 해야한다"
마리나 쿠에스타(Marina Cuesta)
13:20 ∼ 13:50 30분 자비도, 악의도 없다(No Mercy, No Malice)
Vice TV, 스콧 갤러웨이 교수
13:50 ∼ 14:10 20분 집에서 함께하기(At home with)
아누팜 케르(Anupam Kher)
14:10 ∼ 14:20 10분 지난 10년 최고의 독립 에이전시(Independent Agency) 및 브랜드 마케터(Brand Marketer) 발표
14:20 ∼ 14:45 25분 우리는 연합한다(Estamos Unidos): 크리에이티비티를 통해 더욱 강력해지고 통합된 커뮤니티
Alma & We Are All Human
14:45 ∼ 14:55 10분 집에서 듣기(#listeningfromhome)
MRM
14:55 ∼ 15:25 30분 2가지 팬데믹 속에서 불의, 포용, 영감에 대해 우리가 배운 것
UWG 모니크 넬슨(Monique Nelson)
15:25 ∼ 16:15 50분 라이언즈 라이브 토론: 현재의 위기는 우리 산업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칸 라이언즈
16:15 ∼ 16:25 10분 새로운 세상의 엔터테인먼트
비벤디(Vivendi)
16:25 ∼ 16:50 25분 화제의 CMO
틱톡(TikTok) 케이티 리치오 퓨리스(Katie Riccio Puris)
16:50 ∼ 17:30 40분 상처받기 쉬운 크리에이터
FCB
시간 제목/연사
12:00 ∼ 12:20 20분 크리에이티브한 생존을 위한 가이드
라이언즈 인텔리전스(Lions Intelligence)
12:20 ∼ 12:45 15분 가슴 뛰는 브랜드 경험
엑센츄어 인터랙티브 브라질(Accenture Interactive Brazil)
12:45 ∼ 12:55 10분 데이터와 혁신으로 강화 된 경제 회복
제일 그레이터 차이나 그룹(Cheil Greater China Group)
12:55 ∼ 13:15 20분 필름 (Film Lions) 부문 심사위원장 브리핑
아담&이브DDB(adam&eveDDB) 리차드 브림(Richard Brim)
13:15 ∼ 13:20 5분 "당신의 모성을 꺼내라"
하샤다 타케르두사이(Harshada Thakerdusai)
13:20 ∼ 13:30 10분 칸 라이언즈 공로상 '세인트 마크 라이언즈(Lion of St. Mark)' 수상자 발표
13:30 ∼ 13:50 20분 지난 10년 최고의 팜도르(Palme d'Or), 에이전시(Agency), 네트워크(Network), 지주사(Holding Company) 발표
13:50 ∼ 14:05 15분 집에서 함께하기(At home with)
바스켓마우스(Basketmouth)
14:05 ∼ 14:35 30분 화제의 CMO
AB인베브(AB Inbev) 페드로 얼프(Pedro Earp)
14:35 ∼15:00 25분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문제
유튜브(YouTube)
15:00 ∼ 15:35 35분 CMO 성장위원회 토론
마크 프리차드(Marc Pritchard) P&G CMO, 마틸드 델하우메(Mathilde Delhoume) LVMH CMO, 줄리어 골딘(Julia Goldin) 레고(LEGO) CMO
15:35 ∼ 16:05 30분 비하인드 마스크: 버거킹의 인사이드 스토리
버거킹(Burger King)
16:10 ∼ 16:15 5분 영 라이언즈 라이브 어워드 발표
16:05 ∼ 16:40 35분 나쁜 상사는 어떻게 당신이 좋은 경력을 쌓도록 돕는가
하바스(Havas) 비키 맥과이어(Vicki Maguire)
16:40 ∼ 17:10 30분 정상(normal)은 끝났다. 축배를 들자
AB인베브
17:10 ∼ 17:40 30분 크리에이티비티의 미래를 열어주는 딥 페이크(Deepfakes) 이해하기
프레임스토어(Framestore)
17:40 ∼ 18:15 35분 라이언즈 라이브 글로벌 퀴즈(LIONS Live Global Quiz)
후안 세뇨르(Juan Señor)가 핵심 질문을 담은 최초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비티 퀴즈를 진행한다.
퀴즈의 최종 승자 4명에겐 2021년 칸 라이언즈 입장권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