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 ∼ 12:15 15분 |
모든 확률에서 이해를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의 형식
복스 미디어(Vox Media)
|
12:15 ∼ 12:20 5분 |
브레인 드룰(Brain Drool)
하쿠호도(Hakuhodo)
|
12:20 ∼ 12:35 15분 |
피봇(Pivot) : 뉴노멀 시대에 성장할 수 있는 방법
I & CO
|
12:35 ∼ 12:55 20분 |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라이언즈
Isobar 로날드 응 (Ronald Ng)
|
12:55 ∼ 13:00 5분 |
크리에이티비티 너머(ÜBERCREATIVITY)
서비스플랜(Serviceplan)
|
13:00 ∼ 13:25 25분 |
효과성(Effectiveness) 코드 깨기
칸 라이언즈 & WARC
|
13:35 ∼ 13:50 15분 |
집에서 함께하기(At home with)
와이클리프 진(Wyclef Jean)
|
13:40 ∼ 13:50 10분 |
크리에이티비티 해방 시키기(Liberating Creativity)
바이너미디어(VaynerMedia)
|
13:50 ∼ 13:55 5분 |
큰 삶을 살아라(Live a big life)
니모 아윌(Nimo Awil)
|
13:55 ∼ 14:10 15분 |
광고를 찍기 전 주의해야 할 것
We Are Pi
|
14:10 ∼ 14:20 10분 |
지난 10년 최고의 중동 & 아프리카 및 유럽 지역 대행사 발표
|
14:20 ∼ 15:05 45분 |
독특한 자신을 발견하기
BBDO 인도 조시 폴(Josh Paul)
|
15:05 ∼ 15:30 25분 |
화제의 CMO
HSBC 리앤 컷츠(Leanne Cutts)
|
15:30 ∼ 15:45 15분 |
고전 캠페인 복원 작업에 관한 짧은 다큐멘터리
|
15:45 ∼ 16:05 20분 |
크리에이티비티가 예측 불가능함을 통해 우리를 이끄는 방법
페이스북
|
16:05 ∼ 16:35 30분 |
애자일 스토리텔링(Agile Storytelling), 전문용어를 넘어 창조하기
스포티파이(Spotify)
|
16:35 ∼ 17:10 35분 |
화음 묶기, 인간 관계를 중심으로 한 여정
VMLY & 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