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그 해 수상작과 주요 세미나를 한국에 소개하는 칸 라이언즈 인 서울(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았습니다.
2016년 10월 20-22일 광화문 시네큐브에서 열리는 칸 라이언즈 인 서울에서는 올해 주요 수상작 300여 점을 전시ㆍ상영하는 것은 물론, 그 해 가장 인기 있던 주요 세미나 12편을 자막과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올해 한국을 대표해 올해 칸 라이언즈 심사에 참여했던 심사위원들과 크리에이티브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국내외 인사들이 직접 연단에 올라 크리에이티비티에 대한 생생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전시 | 상영 | 세미나 포럼 |
---|---|---|
씨네큐브 홀 | 씨네큐브 대극장 | 씨네큐브 대극장 |
2016년 10월 20일(목) ~ 22일(토) 10:00 ~ 20:00 |
2016년 10월 20일(목) ~ 22일(토) 10:00 ~ 20:00 |
2016년 10월 20일(목) ~ 22일(토) 10:00 ~ 20:00 |
부문별 수상작 200여점 전시 | 필름 수상작 하이라이트 (70여편 100분) |
칸 현지 세미나 번역 자막 상영 칸 라이언즈 수상자 - 심사위원 강연 |
2016년 10월 20일(목)SDGs DAY
시간 | 제목/연사 |
---|---|
10:00 ∼ | Thank you, Creativity 크리에이티비티에게 감사를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 이연수 부사장 |
11:00 ∼ | No Border 이노션 김종필 심사위원 |
12:00 ∼ | How To Do Terrible Work 형편 없이 일하는 법 BBDO |
13:00 ∼ | 크리에이티비티와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 17가지 반기문 |
14:00∼ | Three hidden stories behind the Internet of Things KT IMC 담당 홍재상 상무 |
15:00 ∼ | The Future Of Brands 브랜드의 미래 Unilever |
15:40 ∼ | Predestination: Wired’s Kevin Kelly On Where We Are All Heading 숙명: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PHD |
16:30 ∼ | Make It Now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마주하는 변화와 도전 어도비코리아 강진우 상무 |
17:00 ∼ | CASE FILM 상영 1부 |
18:00 ∼ | FILM SCREENING |
20:00 ∼ | FILM SCREENING |
2016년 10월 21일(금) INNOVATION DAY
시간 | 제목/연사 |
---|---|
10:00 ∼ | The Augmented Human 증강 인간 AKQA |
11:00 ∼ | Zen And The Art Of The Publicity Stunt 선(禪)과 퍼블리시티 스턴트의 예술 Taylor Herring |
12:00 ∼ | Reimagine: Play 놀이를 다시 생각하다 360i |
13:00 ∼ | CASE FILM 상영 2부 |
14:00 ∼ | Jury’s Insight: 내가 본 2016년 칸
미디어 라이언즈 키워드 TBWA 김재우 심시위원 |
15:00∼ | What’s Next?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
16:00∼ | Ethereal To Empirical: Ideation And The Art Of Capturing Creativity 이상에서 경험까지: 관념화와 크리에이티비티 포착의 기술 AOL |
16:30 | Once Upon A Time In The World Of Data Creativity 옛날 옛적 데이터 크리에이티비티라는 세상에 Quantcast |
17:00 ∼ | CASE FILM 상영 2부 |
18:00 ∼ | FILM SCREENING |
20:00 ∼ | FILM SCREENING |
2016년 10월 22일(토) ENTERTAINMENT DAY
시간 | 제목/연사 |
---|---|
10:00 ∼ | Experience 경험 ADOBE & Sagmeister & Walsh |
10:40 ∼ | 광고와 대중음악 임진모 음악평론가 |
12:10 ∼ | Welcome to the communication era, after advertising died 서비스플랜코리아 염빌 |
13:00 ∼ | CASE FILM 상영 3부 |
14:00 ∼ | 실제로 작동하는 VR 경험을 창조하라 제일기획 김민아 |
15:00∼ | Perception, Not Fact, Creates Reality 사실 아닌 인지가 현실을 만든다 BrandOpus |
15:40 ∼ | Cracking the Code of Creativity 크리에이티비티 코드 해독 Razorfishand Contagious |
16:25 ∼ | Creativity Matters 크리에이티비티가 중요하다 칸 라이언즈 테리 새비지 회장 |
17:10 ∼ | CASE FILM 상영 3부 |
18:00 ∼ | FILM SCREENING |
20:00 ∼ | FILM SCREEN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