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
‘제19회 칸 국제광고제 서울 페스티벌(Cannes in Seoul)’은 1996년부터 매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수상작과 세미나를 한국에 선보이는 최고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입니다.
* 광화문 씨네큐브
- 10월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세미나, 라이브 포럼, 케이스 필름 상영, 수상작 필름 상영, 수상작 포스터 전시
- 18일부터 25일까지는 별도로 필름 수상작만 연장 상영
전시 | 상영 | 세미나 포럼 |
---|---|---|
씨네큐브 홀 | 씨네큐브 대극장, 소극장 | 씨네큐브 대극장 |
2015년 10월 14일(수) ~ 17일(토) 09:00 ~ 21:00 |
2015년 10월 18일(일) ~ 25일(일) 09:00 ~ 20:00 |
2015년 10월 14일(수) ~ 17일(토) 09:00 ~ 21:00 |
2015년 10월 28일(수) 10:00 | ||
부문별 수상작 200여점 전시 | 필름 수상작 하이라이트 (100여편 200분) |
칸 현지 세미나 번역 자막 상영 칸 라이언즈 수상자 - 심사위원 강연 |
2015년 10월 14일(수)
시간 | 제목/연사 |
---|---|
09:00 ∼ | WHAT IF THEY NEVER DIE?. 우리가 영원히 산다면? JEFF GOODBY & RICH SILVERSTEIN |
10:00 ∼ | Cannes Lions Creative Effectiveness 이노션 팀장 - 김치영(칸 라이언즈 미디어부문 심사위원) |
11:00 ∼ | Do your job and create the future DENTSU INC. Hirofumi Hayashi. |
12:00 ∼ | CASE FILM 상영 1부 |
13:00 ∼ | BREAK TIME |
14:00∼ | "뱅뱅사거리에서 우주정거장까지", 현대자동차 'A Message to Space' 캠페인 기획/제작 과정 이노션 차장- 하의성 |
15:00 ∼ | HAVE IDEA, WILL TRAVEL 전세계로 퍼지는 아이디어 BBDO |
16:00 ∼ | CREATIVITY IN THE AGE OF DATA 데이터 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DENTSU INC. |
18:00 ∼ | FILM SCREENING 1부/2부 |
2015년 10월 15일(목)
시간 | 제목/연사 |
---|---|
09:00 ∼ | MARKETING FOR PEOPLE 사람을 위한 마케팅 UNILEVER |
10:00 ∼ | 삼성전자 글로벌 브랜드 전략 삼성전자 상무 - 조현주 |
11:00 ∼ | WHERE ISIS AND SETH ROGEN MEET: STANDING UP FOR FREE EXPRESSION WHILE COMBATING THE WORST AMONG US
ISIS, Seth Rogen을 만나다: 우리 안의 최악과 싸우며 표현의 자유를 위해 일어서라 |
12:00 ∼ | CASE FILM 상영 1부 |
13:00 ∼ | BREAK TIME |
14:00∼ | 2015 칸 라이온즈 사이버카테고리 심사 참가기 제일기획 CREATIVE DIRECTOR - 유종희(칸 라이언즈 사이버부문 심사위원) |
15:00 ∼ | SOCIAL NETWORKING SINCE 1864 1864년 이래의 소셜 네트워킹 HEINEKEN |
16:00 ∼ | A CREATIVE RENAISSANCE 크리에이티브 르네상스 ADOBE |
18:00 ∼ | FILM SCREENING 1부/2부 |
2015년 10월 16일(금)
시간 | 제목/연사 |
---|---|
09:00 ∼ | GOOD AT YOUR JOB? STOP DOING IT FOR SOMEONE ELSE 자기 일을 잘 한다면 더 이상 남을 위해 일하지 말자 123 WEST |
10:00 ∼ | The Next Decade of Social Media 제일기획 - David Mastronardi |
11:00 ∼ | #WEHAVEAPLAN 7 Billion People 7 Days #WEHAVEAPLAN 7일 동안 70억에게 SAWA & PROJECT EVERYONE |
12:00 ∼ | CASE FILM 상영 3부 |
13:00 ∼ | BREAK TIME |
14:00∼ | WHAT’S NEXT? 이노레드 대표 - 박현우(칸 라이언즈 한국 최초 디지털 에이전시) |
15:00 ∼ | SENTIENCE: THE COMING AI REVOLUTION 감각성: AI 혁명의 도래 PHD WORLDWIDE |
16:00 ∼ | HOW CREATIVITY IN LATAM HAS BECOME A REFERENCE FOR BRANDS 라틴아메리카의 크리에이티비티는 어떻게 브랜드들의 기준이 되었는가 FCB |
18:00 ∼ | FILM SCREENING 1부/2부 |
2015년 10월 17일(토)
시간 | 제목/연사 |
---|---|
09:00 ∼ | Cut to the truth 스토리를 말하라, 삶을 바꾸라 Publicis Healthcare Communication Group |
10:00 ∼ | Tap, Tap, Tap – 급변하는 디지털, 모바일 시대에 소비자 마음을 어떻게 두드릴 수 있을까 P&G 상무 - 김재림 |
11:00 ∼ | NAILING JELLY TO A TREE & OTHER WILD GOOSE CHASES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BRANDOPUS |
12:00 ∼ | CASE FILM 상영 4부 |
13:00 ∼ | BREAK TIME |
14:00∼ | No Way! Is The New Way 말도 안 돼!가 새로운 방법이다 HAKUHODO INC. Takahiro Hosoda - Kazuaki Hashida |
15:00 ∼ | Tales From The Edge: How To Blow Shit Up 최전선에서 보낸 이야기: X 같은 걸 날려버리려면 360i |
16:00 ∼ | Whiskey, Rum, Board Shorts And Advertising 위스키, 럼, 보드반바지, 그리고 광고 CRISPIN PORTER + BOGUSKY: |
18:00 ∼ | Film Screening 1부 |
20:00 ∼ | CREATIVITY SHOW : Shoes, Muvie, 스타트업 감독 배경수, 감독 김세훈, 디자이너 박테리, 제이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