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칸 현지에서 주목받았던 주요 세미나 스크리닝 10여편(번역 자막), 수상자-심사위원 등 크리에이티브들의 라이브 강연 8편, 200여 편의 부문별 수상작, 90여 편의 케이스(메이킹)필름 등 '2017 칸 라이언즈'의 하이라이트가 이틀 22시간 동안 펼쳐집니다.
브랜딩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아우르는 세계적 크리에이터들의 생생한 인사이트!
'칸 라이언즈 인 서울' 에서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스퀘어 카오스홀
프 로 그 램 | 상 세 내 용 |
---|---|
9월 21일(목) - 22일(금) | |
라이브 강연 | 수상자 - 심사위원 강연/ 초청 연사 |
세미나 스크리닝 | 주요 세미나 상영(한글 자막) |
각 부문 수상작 | 부문별 수상작 모니터링(200여 점) |
케이스(메이킹) 필름 | 수상작 메이킹 필름 상영(90편 180분/ 한글자막) |
필름 부문 수상작 | 수상작 필름 하이라이트(55편 100분/ 한글자막) |
아트하우스모모
프 로 그 램 | 상 세 내 용 |
---|---|
9월 21일(목) ~ 28일(목) 별도 상영 | |
케이스(메이킹) 필름 | 수상작 메이킹 필름 상영(50편 100분/ 한글자막) |
필름 부문 수상작 | 수상작 필름 하이라이트(55편 100분/ 한글자막) |
티켓가격
구 분 | 일 반 | 학 생 |
---|---|---|
전일권 (2일) | 200,000 | 100,000 |
1일권 | 120,000 | 60,000 |
2017년 9월 21일(목)
시간 | 제목/연사 |
---|---|
10:00 ∼ | Winners and Losers in Digital 2017 디지털 2017의 승자와 패자 L2 Inc |
11:00 ∼ | Creativity Meets Data TBWA 코리아 이숙인 상무 |
12:00 ∼ | How adidas Never Finished Reinventing Itself 아디다스는 어떻게 부단히 변화하고 있는가 Johannes Leonardo |
13:00 ∼ | 크리에이티브의 속도 페이스북 코리아 박기영 팀장 |
14:00∼ | Three Things Keep Me up at Night 나를 밤잠 못 이루게 하는 세 가지 Unilever |
14:55 ∼ | Social Media Journey 레고의 소셜미디어 여정 LEGO |
15:50 ∼ | 선제안 크리에이티브 제일기획 황성필 프로 |
16:50 ∼ | How to Suck Less as a Client 덜 밥맛 없는 광고주가 되는 법 Burger King |
17:35 ∼ | Creativity Matters - 칸에서 만난 정약용 동서대학교 양웅 교수 |
18:30 ∼ | CASE FILM Part 1 |
20:00 ∼ | FILM SCREENING Part 1 |
2017년 9월 22일(금)
시간 | 제목/연사 |
---|---|
10:00 ∼ | What’s Next?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
11:00 ∼ | 몇 가지 고민, 몇 가지 화두 이노션 김정아 ECD |
12:00 ∼ | Disruption by Design 디자인에 의한 파괴: 차세대 대행사 모델 창출 R/GA |
13:00 ∼ | 헬스케어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솔루션은 무엇인가? 엔자임헬스 이지수 상무 |
14:00∼ | The Cognitive Creativity Playbook 인지 크리에이티비티 각본 Contagious |
14:45 ∼ | Creativity in Conflict Management 플레시먼 힐러드 코리아 김효성 Senior Account Manager |
15:45 ∼ | Machine Learning for Everyone 기계학습: 인텔리전스를 구축하고 더 나은 마케터가 되라 |
16:30 ∼ | The Economics of Creativity McKinsey Digital Labs |
17:05 ∼ | New Directors' Showcase 신인감독 쇼케이스 Saatchi & Saatchi |
18:30 ∼ | CASE FILM Part 2 |
20:00 ∼ | FILM SCREENING Part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