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2015 칸 라이언즈 인 서울

수상작 전시

필름 수상작 110여 편, 인쇄·옥외 부문 수상작 260여 편을 상영-전시합니다.
필름은 TV 부문과 인터넷 부문으로 나누어 각기 90분씩 상영합니다.

전시: 광화문 씨네큐브 2015년 10월 14일(수) ∼ 10월 17일(토)

  • Promo & Activation, Product Design ⁄ Grand Prix
    칸 라이언즈 사자
    라이프 페인트
    LIFEPAINT 라이프페인트
    그랑프리 2관왕을 차지한 볼보의 라이프페인트. 야간에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특수한 야광 물질 스프레이를 배포해 자동차 운전자와 자전거 이용자 모두의 안전을 도모했다
  • PR ⁄ Grand Prix
    칸 라이언즈 사자
    언제나 여자애처럼
    ALWAYS #LIKEAGIRL 언제나 여자애처럼
    무심코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하는 ‘여자애 같이’란 표현의 뜻을 새롭게 해 무의식적인 성차별을 없애고 젊은 여성들의 긍정적인 자의식을 고양시키기 위한 캠페인
  • Direct ⁄ Grand Prix
    칸 라이언즈 사자
    요격
    INTERCEPTION 요격
    대형 브랜드들이 막대한 예산을 써가며 블록버스터 급 광고를 집행 하는 미국의 슈퍼볼 기간에 매체비 한 푼 쓰지 않고 트위터 상에서 소비자들의 대화를 장악해버린 볼보의 캠페인
  • Media ⁄ Grand Prix
    칸 라이언즈 사자
    BETWEEN US 보다폰 적색등·우리끼리
    VODAFONE RED LIGHT APPLICATION //
    BETWEEN US 보다폰 적색등·우리끼리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터키 여성들을 위해 비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남성들은 절대 알지 못하게 은밀히 배포했다.
    이동통신 회사인 보다폰이 광고주
  • Mobile ⁄ Grand Prix
    칸 라이언즈 사자
    골판지
    CARDBOARD 골판지
    가상현실이 꼭 비쌀 필요는 없다. 구글에서는 골판지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가상체험 기기를 공급,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가상현실 콘텐트를 즐기고 제작하고 보급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 Outdoor ⁄ Grand Prix
    칸 라이언즈 사자
    월드 갤러리
    WORLD GALLERY 월드 갤러리
    아이폰의 우수한 카메라 기능을 알리기 위해 일반 이용자들의 사진들을 선정해 전세계에 대형 광고판을 설치해 장소에 맞게 큐레이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