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twitter
  • facebook
  • flickr
  • youtube
  • 뉴데일리
  • 뉴데일리경제
칸 국제광고제 한국 공식 사무국, A&F Korea
출품 및 참관 메뉴 2020 칸 라이언즈 2020 스파이크스 아시아
  • 가자 칸으로! 전국 대학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진대회

세부 일정

2014 스마트포 중독 방지를 위한 IMC 캠페인 전략 세부일정
구분 일정 내용
작품접수 09.22~11.03
  • 참여 대상 : 만 30세 이하 성인 누구나 (대학생, 대학원생, 광고인 등) 1팀 2인 이내
    : 1987년 6월30일 이후 출생자/ 2018 칸라이언즈 참관일 기준
  • 모집 부문 : Creative 3개 부문(영상, 인쇄, 옥외/인터랙티브)
  • 칸 라이언즈 X 서울페스티벌에서 9월22일 13시 공개브리프
최종심사 11.03~11.17
  • 심사위원 6 인
    :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 역임한 현업CD, 교수 등) 을 통한 수상작 선정
  • 카테고리별 1차 예선
  • 통합 2차 결선
수상자 발표 12.01
  • 12.01 칸 라이언즈 한국 사무국 홈페이지 발표
시상식 12월 초 (추후 개별 안내)
  • 12월 초 핑거밴드 페스티벌 내 시상식 진행
    (시상식 날짜는 추후 개별 안내)
수상작 전시 시상 이후
  • 온라인 : 칸 라이언즈 한국 사무국 홈페이지 및 금연 페이스북, 핑거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한 게시
  • 오프라인 : 핑거밴드 페스티벌 내 전시

시행요강 다운로드   제출양식 다운로드   로고 다운로드 (.zip)

참가 방법

응모 주제 금연 / 흡연예방
접수 방법 칸 라이언즈 코리아 사이트 온라인 접수
접수 기간 2017년 9월 22일 – 11월 3일
수상자 발표 12월 1일
시상식 12월 초 (시상식 날짜는 추후 개별 안내)

심사 및 시상

구분 Grand prix Gold (2팀) Silver
(응모분야별 1팀 총 3팀)
Creative 영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칸 라이언즈 참관 및 출품 기회 부여)
보건복지부 장관상
(상금 100만원)
보건복지부 장관상
(상금 50만원)
인쇄
옥외/인터랙티브

※ 상기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문의 : 칸라이언즈 코리아 Tel : 02-757-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