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그랜드 뮤즈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제21회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 행사의 하나로 크리에이터, 마케터, 수상자, 미디어인 등이 모여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네트워킹 공간이다.
프랑스 칸에서 해마다 6월에 열리는 칸 라이언즈엔 1백여 세션의 세미나와 수백편의 필름 상영 등 컨퍼런스와 전시 상영에 이어 거의 매일 시상식이 열리고 해변 파티가 이어진다. 굴지의 글로벌 기업들과 광고대행사들이 저마다 자신들의 파티를 열어 세계 각지에서 온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의 거대한 휴먼 네트워크가 이뤄지는 공간이다.
칸 라이언즈 코리아 이성복 대표는 “라이언즈 나잇 파티를 통해 기업의 마케터들, 광고대행사 크리에이터들, 엔터테인먼트 업계, 보건 헬스 업계, 그리고 소셜미디어와 전통 미디어 등 매체사들이 허물없이 만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유로운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명 디제이와 커플댄서 에리카(erika) & 요셉(jose)의 공연도 볼 수 있다.
칸 라이언즈 서울 페스티벌을 참관단은 모두 라이언즈 나잇 파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지난 6월 칸 라이언즈를 다녀간 참관단 크리에이터 80여명도 초대됐다. 참가자들에게는 와인, 보드카, 음료와 먹거리 등이 밤 11시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