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ENTER출품
2024년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 사이 광고주의 승인을 받고 정식으로 집행된 작품만을 출품할 수 있습니다.
위 자격요건 기간을 벗어나 여러 해에 걸쳐 진행된 캠페인을 출품하려는 경우엔 출품규정안내 Part A, 5 ELIGIBILITY REQUIREMENTS 조항 세부내용 확인하여 출품 자격 유무 확인이 필요합니다.
각 부문에 따른 심사기준 및 제출물 양식은 아래 출품안내문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NFORMATION출품 부문
- 보다 상세한 내용은 SPIKES ASIA 사이트 참조하세요!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 INNOVATION
- CREATIVE eCOMMERCE
- INTEGRATED
- CREATIVE EFFECTIVENESS
- MEDIA
- DESIGN
- MOBILE
- MUSIC
- DIGITAL CRAFT
- OUTDOOR
- DIRECT
- PR
- ENTERTAINMENT
- PRINT & PUBLISHING
- FILM
- FILM CRAFT
- RADIO & AUDIO
- GLASS: THE AWARD FOR CHANGE
- HEALTHCARE
- INDUSTRY CRAFT
- CREATIVE DATA
- STRATEGY & EFFECTIVENESS
- SOCIAL & INFLUENCER
INFORMATION출품 안내
-
-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안내(규칙)
- 출품 접수 마감: 2022년 1월 20일, 수상 결과 발표: 2022년 3월 3일
- 2021-11-23
-
- 2018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안내
- 출품 마감일 ~8/17(금)
- 2018-08-10
-
-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안내
- - 행 사 명 : 2017 스파이크스 아시아 - 출품 자격 : 2016년 7월1일- 2017 8월31일 사이에 집행된 광고 - 마 감 일 : 7월 21일(금)
- 2017-07-05
-
- 2016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안내
- 출품 마감일 7월 22일(목)
- 2016-07-21
-
- 2015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안내
- 출품마감일 : 7월24일 > 8월14일 연기되었습니다
- 2015-06-11
-
- 2014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안내
- 출품 마감일 : 7월25일
- 2014-07-04
-
- 2013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출품 안내
- 출품 마감 7월 19일
- 2013-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