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 안내
THE RULES 규칙
아래 내용은 출품 규칙 중 핵심 내용을 정리, 요약한 것입니다. 아래 내용은 규칙의 일부분 이니 전체 규칙은 해당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출품안내문 다운로드
1. 작품은 2020.12.01 ~
2022.01.31 사이에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방영, 출시 또는 공개되어 집행된 작품이어야
합니다. (캠페인의 일부 만이 위 기간에 해당될 경우, 자세한
내용은 Entry Kit Part 3, ‘PART A’를 참조하세요.)
2. 광고주가 비용을 지불하는 정식 계약에 따라 집행된 작품이어야
합니다. 단 자사홍보나 비영리단체를 위한 것인 경우, 광고주
측에서 모든 매체 집행/ 제작/ 구현에 대해 승인한 것이어야
합니다.
3. 광고주 또는 브랜드 소유 회사의 위임을 통해 해당 작품의 출품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페스티벌 측에서는 언제든 이 허가에 대한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출품 양식에는 이름, 직위, 세부 연락처 등 브랜드/클라이언트 측의 정보를 첨부해야 합니다.
5. 출품작은 출판/ 방송/ 발표된 그대로 제출해야 합니다.
6. 가상의 상품이나 컨셉 상품에 대한 광고, 방송금지나 철회를 요구 받은 광고는 출품할 수 없습니다.
7. 회사의 상급자(CD, CEO,
회장 등)가 해당 작품의 출품을 허가해야 합니다.
8. 전년도 스파이크스 아시아에 출품했던 부문과 동일한 부문에 연이어
중복출품 할 수 없습니다. 출품요건이나 날짜가 맞는 경우 다른 부문에 출품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9. 자사홍보를 제외하고는 디지털 제출물이나 실제 제출물에 대행사나
기타 협력한 크리에이티브 회사에 대한 언급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10. 출품작품 및 케이스필름은 영어로 제작해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출품안내문(Entry Kit Part 1, Material Guidelines)을 참조하십시오.
11. 2021년 12월
9일이 이후에 출품을 철회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환불 및 철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출품안내문(Entry Kit Part 3)을
참조하십시오.
12. 출품비를 완납한 이후 새로운 결과가 수집되는 경우, 2022년 2월 1일
전 까지 출품양식의 결과 부문을 통해 추가 정보를 작성해 제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3. 출품작에 포함된 모든 매체는 출품 완료 및 출품비 지불시점에
최종 버전을 제출해야 합니다. 출품이 완료되고 페스티벌 측에 접수한 이후에는 어떤 경우에도 새로운 버전으로
대체하거나 새로운 매체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14. 출품작을 제출하는 것으로 출품작에 포함된 모든 매체에 대해
적용 가능한 모든 법적 권리가 출품사에 있음을 확정합니다.
15. 출품작은 아래 내용들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집행하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행사가 제작한 작품
•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집행하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이외 지역 대행사가 제작한 작품
• 전 세계적 집행을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행사가 제작한 작품
*스파이크스 아시아 취지에 따라 아래 지역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간주 합니다.
: Australia, Bangladesh, Bhutan, Brunei, Cambodia,
China, Fiji, Hong Kong, India, Indonesia, Japan, Kazakhstan, Kiribati, Laos, Macau,
Malaysia, Maldives, Marshall Islands, Micronesia, Mongolia, Myanmar, Nauru,
Nepal, New Zealand, Pakistan, Palau, Papua New Guinea, Samoa, Singapore,
Solomon Islands, South Korea, Sri Lanka, Taiwan, Thailand, The Philippines,
Tonga, Turkmenistan, Tuvalu, Uzbekistan, Union of Myanmar, Vanuatu, Vietnam
위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2022년 스파이크스 아시아에
출품하지 못할 수 있으며,
출품 자격이 박탈되거나 환불 없이 출품이 철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