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 2011년 AME 시상식 모습
아시아 지역의 마케팅 캠페인들이 서로 그 효율성을 겨루는 동시에 마케팅 사례들 대한 배움의 장인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벌(Asian Marketing Effectiveness Festival,이하 AME)의 참관 등록이 시작됐다.
4월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상하이의 푸동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아시아 지역의 주요 고위 마케팅 담당자들과 대행사 대표, 브랜드 개발자, 소비자 인사이트 전문가들과 매체 회사들이 참석한다.
본 행사는 크게 업계의 주요 인물들이 직접 주재하는 다양한 세미나들과 우수 마케팅 사례 전시, 우수 마케팅 사례 시상식으로 나누어 이뤄진다.
올해 심사위원장은 디아지오(Diageo) 아시아태평양 지사의 CMO인 제임스 톰슨(James Thomson)이 맡는다. 디아지오는 기네스, 베일리, 스미르노프 등 유명 주류를 생산하는 다국적 기업.
현재 출품작을 접수하고 있으며 출품 및 참관에 관해서는 www.ame.asia를 참조하거나 칸 라이언즈 한국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이연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