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로고

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학생 공모전'의 이름을 지어 주세요…?2월 28일까지 접수

2023-02-20 14:30:37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학생 공모전'의 상징성과 의미 함축적으로 담아야
칸 라이언즈 코리아 홈페이지 통해 접수
3월 2일 수상작 발표
ⓒ칸 라이언즈 코리아
ⓒ칸 라이언즈 코리아

칸 라이언즈 코리아가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학생 공모전'의 이름을 공모한다.

2일 칸 라이언즈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름 공모전은 매년 열리는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학생 공모전'의 상징성과 의미을 담은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해 진행되며, 접수는 오는 2월 28일까지다.

새로운 이름은 미래 크리에이티비티 산업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발굴하는 대학생 공모전의 상징성과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야 하며, '영 라이언즈(Young Lions)', '퓨처 라이언즈(Future Lions)'와 같이  'ㅇㅇ 라이언즈', 'ㅇㅇㅇ 라이언즈'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이름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사람(만 19세 성인 남녀 누구나)은 칸 라이언즈 코리아 홈페이지(https://canneslions.co.kr/)에서 기한 내 접수하면 된다.

칸 라이언즈 코리아는 내부 심사를 거쳐 그랑프리 1인(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권 1매), 본상 10인(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2매)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름 공모전 최종 결과는 칸 라이언즈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일 발표하며, 그랑프리로 선정된 이름은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학생 공모전'을 대표하는 명칭으로 사용된다.

2023년 칸 라이언즈 코리아 대학생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2월 13일부터 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muse@newdailybiz.co.kr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