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9월 19일 개막하는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의 글로벌 자회사인 제일 월드와이드가 ‘인간의 감성, 디지털로 탐구하라(Digging Deeper Into Human Emotions Through Digital)’는 주제로 세미나를 발제한다. 제일기획은 세계 최대 광고제인 칸 국제광고제에서 올해로 3년 째 세미나를 진행해왔으며 에드페스트와 새로이 개편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서도 2년 째 세미나를 주관, 다국적 대행사로서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세미나 진행은 제이슨 최 프로가 담당하며, 9월 21일 화요일 오전 10시 40분 싱가포르 선텍시티에서 시작된다.
이번 세미나는 제일 월드와이드에서 천착하는 ‘인간 감성과 디지털의 관계’에 대한 것으로, 성공적인 브랜드와 소비자 간 관계를 구축하는데 있어 디지털 마케팅이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이 될 예정. 스파이크 광고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spikes.asia에서 찾아볼 수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