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로고

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보는 데로 된다' 칸 라이언즈 여성인재 육성

2016-03-21 11:22:29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는 2015년에 이어 올해도 크리에이티비티 업계의 우수한 여성인재들을 성장시키기 위한 씨잇비잇(See it Be it)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씨잇비잇은 ‘보는 데로 된다’는 의미에서 붙인 이름으로, 전세계적으로 대행사 크리에이티브의 25%,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3%만이 여성인 상황을 타개해 업계의 양성평등을 실현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적으로 한다. 

칸 라이언즈에서는 올해도 15명의 여성 크리에이티브를 선발해 이들에게 칸 라이언즈를 체험하고 업계 최고의 인물들과 인맥을 쌓을 수 있게 해줄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4월 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뉴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