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뉴스 내용
NEWS칸 라이언즈 소식
'광고주를 위한 칸 라이언즈 안내서'(Cannes for Clients)
10년 전까지만 해도 칸 라이언즈는 주로 크리에이티브와 광고대행사들을 위한 행사였습니다. 하지만 세계 최대의 광고주인 유니레버와 프록터&갬블(P&G)가 참관하기 시작하면서 광고주들을 위한 길을 튼 것입니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칸 라이언즈는 주로 크리에이티브와 광고대행사들을 위한 행사였습니다. 하지만 세계 최대의 광고주인 유니레버와 프록터&갬블(P&G)가 참관하기 시작하면서 광고주들을 위한 길을 튼 것입니다.
현재 참관단 중 25%는 광고주 회사에서 찾아온 분들입니다. 기획담당자나 분석담당자, 엔터테이너, 콘텐트 제작자, 출판사, 기술업체나 재무담당자들이 여기에 해당됩니다. 지금은 칸 라이언즈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더 칸 라이언즈야말로 업계 전반에 걸쳐 모든 사람들을 한 번에 한 자리에 불러모으는 행사라고 단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칸 라이언즈의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서는 광고주들의 인식이 바뀌면서 칸 라이언즈를 통해 새로이 습득한 사실을 새로운 캠페인에 적용하고 그 결과 더 많은 수상작들을 배출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결국 칸 라이언즈에서는 브랜드와 소비자, 세상의 상호교류 방법을 변화시킬 획기적인 캠페인을 더욱 더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비티가 비즈니스와 변화, 궁극적으로 선(善)의 구현을 위한 힘이 되는 선순환을 이루는 것입니다.
우리가 “크리에이티비티가 중요하다(Creativity matters)”고 말하며, 칸 라이언즈야말로 크리에이티비티가 작용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크리에이티비티의 본토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이 문서에는 특히 광고주에게 유용할 칸 라이언즈 관련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칸 라이언즈에서는 무엇을 표방하며, 칸 라이언즈에서는 광고주에게 무엇을 제공해드릴 수 있는지 잠시 시간을 내어 살펴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칸 라이언즈에서 뵙기를 기원합니다.
이 문서에는 특히 광고주에게 유용할 칸 라이언즈 관련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칸 라이언즈에서는 무엇을 표방하며, 칸 라이언즈에서는 광고주에게 무엇을 제공해드릴 수 있는지 잠시 시간을 내어 살펴보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칸 라이언즈에서 뵙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