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7(목) 칸 라이언즈 Wrap Up
|
앰비언트 크리에이션으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황성필 제일기획 프로
WATCH SESSION
|
2021 랩업 part 1 : 브랜드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이성복 칸라이언즈코리아 대표 남고은 계명대 교수
WATCH SESSION
|
2021 랩업 part 2 : 브랜드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이성복 칸라이언즈코리아 대표 남고은 계명대 교수
WATCH SESSION
|
10월8(금) 브랜드 액티비즘 |
진정한 친환경 생태계의 전제: 친환경 생산과 소비 오세일 이너보틀 대표
WATCH SESSION
|
고객의 신뢰는 어떻게 기업의 자산이 되는가? IKEA & EDELMAN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MZ세대에게 '착한 소비'란? 류샤론, 장서연 SKT 조예림 애드플래쉬 정채림 PR's
WATCH SESSION
|
이름대신 당신의 정체성을 불러 드립니다 Starbucks & VMLY&R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이승재 아이디엇대표 김재홍 경희대 교수
WATCH SESSION
|
10월 12일(화)
테크-이노베이션
|
라이브 스트리밍의 세계를 만나다: Twitch 방종환 트위치코리아 General Manager
WATCH SESSION
|
Diesel이 만든 future of fashion, Hyperoom Diesel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브랜드에게 도착한 메타버스 초대장 이연주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샵 팀장
WATCH SESSION
|
지능적 크리에이티브의 시대 Vidmob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김동욱 브라이언에잇 대표 이용표 동서울대 겸임교수
WATCH SESSION
|
10월 13일(수)
위드 코로나
|
CONTENT IS KING, CONTEXT IS KING KONG 조시
폴(Josy Paul) BBDO 인도 대표
WATCH SESSION
|
역사를 만든 storytelling의 힘 Amazon & Yuval Noah
Harari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COVID-19가 바꾼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 김윤호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랩 팀장
WATCH SESSION
|
비디오 콘텐츠의 미래 YouTube (칸 라이언즈 토크 VOD) 케빈 알로카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김수경 브랜드브리프 기자 황선화 크리에이터 '광고회사원'
WATCH SESSION
|
10월 14일(목)
컬래버레이션
|
2021 칸라이언즈 수상작 트렌드 이경주 제일기획 ECD *2021
칸라이언즈 Film 심사위원
WATCH SESSION
|
What's Next?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WATCH SESSION
|
스낵회사에게 혁신이란? 혁신이 아니면 죽음을… Goodby Silverstein & Partners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3개의 서로다른 브랜드가 하나의 캠페인으로 만났습니다 Coca-Cola, McLaren, and Amazon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김아영 이노션 시니어 매니저 차수연 틱톡 코리아 브랜드 & 크리에이티브 전략담당
WATCH SESSION
|
10월 15일(금)
바닐라 콘텐츠 넘어서기
|
‘라이언 레이놀즈’가 광고를?! MediaLink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바닐라보다 초코 신우석, 이주형, 이민섭 돌고래유괴단 감독
WATCH SESSION
|
MZ세대를 사로잡은 크리에이터 광고 콘텐츠 김지민 샌드박스 디렉터
WATCH SESSION
|
아직 칸에서 상을 받아본 적은 없지만 남우리 스튜디오좋 CD 송재원 스튜디오좋 감독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신숙자 HSAd CD
WATCH SESSION
|
*한글 자막과 함께 상영합니다. 프로그램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