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7(목)  칸 라이언즈 Wrap Up
									 | 
									앰비언트 크리에이션으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황성필 제일기획 프로
									                                
	                                  WATCH SESSION
									 | 
								
								
									2021 랩업 part 1 : 브랜드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이성복 칸라이언즈코리아 대표   남고은 계명대 교수
										
										  WATCH SESSION
										
									 | 
								
								
									2021 랩업 part 2 : 브랜드가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이성복 칸라이언즈코리아 대표   남고은 계명대 교수
										
										  WATCH SESSION
										
									 | 
								
								
								
									10월8(금) 브랜드 액티비즘 | 
									진정한 친환경 생태계의 전제: 친환경 생산과 소비    오세일 이너보틀 대표 
										  WATCH SESSION
									 | 
								
								
									고객의 신뢰는 어떻게 기업의 자산이 되는가?   IKEA & EDELMAN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MZ세대에게 '착한 소비'란?   류샤론, 장서연 SKT  조예림 애드플래쉬  정채림 PR's
										
										  WATCH SESSION
									 | 
								
								
									| 이름대신 당신의 정체성을 불러 드립니다 Starbucks & VMLY&R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이승재 아이디엇대표  김재홍 경희대 교수
										
										  WATCH SESSION										
									 | 
								
								
								
									10월 12일(화)
										 테크-이노베이션
									 | 
									라이브 스트리밍의 세계를 만나다: Twitch    방종환 트위치코리아 General Manager 
										  WATCH SESSION
									 | 
								
								
									| Diesel이 만든 future of fashion, Hyperoom Diesel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브랜드에게 도착한 메타버스 초대장   이연주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샵 팀장 
										  WATCH SESSION									
									 | 
								
								
									지능적 크리에이티브의 시대   Vidmob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김동욱 브라이언에잇 대표  이용표 동서울대 겸임교수
										
										  WATCH SESSION										
									 | 
								
								
								
									10월 13일(수)
									 위드 코로나
									 | 
									CONTENT IS KING, CONTEXT IS KING KONG   조시
												폴(Josy Paul) BBDO 인도 대표 
										  WATCH SESSION										
									 | 
								
								
									| 역사를 만든 storytelling의 힘 Amazon & Yuval Noah
												Harari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COVID-19가 바꾼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   김윤호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랩 팀장 
										  WATCH SESSION										
									 | 
								
								
									비디오 콘텐츠의 미래   YouTube (칸 라이언즈 토크 VOD) 케빈 알로카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김수경 브랜드브리프 기자  황선화 크리에이터 '광고회사원'
										
										  WATCH SESSION
									 | 
								
								
								
								
								
									10월 14일(목)
										 컬래버레이션
									 | 
									2021 칸라이언즈 수상작 트렌드    이경주 제일기획 ECD  *2021
												칸라이언즈 Film 심사위원
										
										  WATCH SESSION
									 | 
								
								
									What's Next?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WATCH SESSION
									 | 
								
								
									| 스낵회사에게 혁신이란? 혁신이 아니면 죽음을… Goodby Silverstein & Partners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 3개의 서로다른 브랜드가 하나의 캠페인으로 만났습니다 Coca-Cola, McLaren, and Amazon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김아영 이노션 시니어 매니저  차수연 틱톡 코리아 브랜드 & 크리에이티브 전략담당
										  WATCH SESSION
									 | 
								
								
								
									
										10월 15일(금)
										 바닐라 콘텐츠 넘어서기
									 | 
									‘라이언 레이놀즈’가 광고를?!  MediaLink (칸 라이언즈 토크 VOD) 
									  WATCH SESSION
									 | 
								
								
									바닐라보다 초코  신우석, 이주형, 이민섭 돌고래유괴단 감독 
									  WATCH SESSION
									 | 
								
								
									MZ세대를 사로잡은 크리에이터 광고 콘텐츠   김지민 샌드박스 디렉터 
									  WATCH SESSION
									 | 
								
								
									아직 칸에서 상을 받아본 적은 없지만  남우리 스튜디오좋 CD  송재원 스튜디오좋 감독
										
										  WATCH SESSION
									 | 
								
								
									수상작 토크   신숙자 HSAd CD 
									  WATCH SESSION									
									 | 
								
								
									| *한글 자막과 함께 상영합니다. 프로그램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